본문 바로가기
보안 이야기

2023년 보안 이야기 마무리..

by 제로썬 2023. 12. 29.

안녕하세요 보안코치 제로썬이에요 :)

정말 오랜만에 글을 씁니다..

 

모두 잘 지내고 계시죠?!

 

어느덧 2023년 한해가 끝나고 2024년 새해를 맞이하게 되는것 같아요

 

2023년에는 많은 일들이 있었고, 정신 없이 지나간 것처럼 느끼고 있어요. 

 

올해 2월부터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꾸준히 글을 올리겠다고 다짐(?) 했으나, 

 

역시나?! 습관을 잘 만들었다고 생각했으나, 그 생각이 무색할만큼

 

 이어가지 못한 것 같지만 저는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다시 글을 쓰면 되니까요 ㅎㅎ(언젠간 습관화 되겠죠?!)

 

2023년  한해를 마무리하는 시간이 다가오면서 블로그에 글을 남겨보고 싶었어요.

 

2023년에도 부담가지지 않고 시작했던 것처럼

 

2024년도 역시 그냥 다시 시작하면 된다고 실행하고 결과를 보면 된다고 보고 있어요

 

여러분들도 각자 루틴을 가지고 계신분들과 가지려고 노력하시는 분들이 계실텐데

 

여러분들은 왜 루틴을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하나요?

 

저는 루틴을 만든다는 것은 제가 힘을 들이지 않고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인데요.

 

하루일과 루틴 하나씩 만들어서 고정적으로 꾸준하게 할 수 있도록 실행 했었는데 쉽진 않았어요.

 

2023년에는 제가 직접 실행하고 경험 해보니 다시 시작해도 할 수 있겠다는 확신을 가지고 있어요.

 

그것이 결국 제가 그러기로 선택하는 것이니깐요. 

 

2024년에는 IT, 보안 뿐만 아니라 이것저것 콘텐츠를 다뤄보려고 하는데요.

 

글을 잘쓰는 것이 하나의 분야만 제약하지 않고, 다방면으로 해보려고 합니다.

 

잘하든지 못하던지 일단 한다는 것이죠!

 

목표를 달성하지 못했으면 다시 하면 됩니다. 포기만 안하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블로그에 방문해주신 분들께 정말 감사합니다.

2023년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4년도 다시 만나요!

댓글